CJ제일제당 "정월대보름, 천일염으로 장 담그세요"

전국 주요 매장서 '천일염으로 장 담그기'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제일제당 의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이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천일염으로 장 담그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5일 정월대보름, 장 담그는 달에 맞춰 기획된 천일염으로 장 담그기 캠페인에서는 천일염을 사용해 담근 장의 효능과 영양학적 가치, 명품 장을 만드는 황금 비율과 함께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매장 내 POP물 설치를 통한 홍보 활동과 함께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 1kg, 3kg 제품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천일염은 정제염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장을 담글 때 천일염을 사용하면 정제염으로 담근 장보다 장맛이 더욱 깊고 구수하며 영양가도 더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은 육지에서 약 40km 떨어진 전라남도 신안군 청정해역에서 생산되며, 간수를 빼는 과정에서 기계를 사용해 강제 탈수하지 않고 자연건조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자연건조 공법과 6단계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미네랄 손실과 쓴 맛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