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한국가구학회와 상호 협력 MOU 체결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왼쪽)과 윤여항 한국가구학회 회장이 에몬스가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왼쪽)과 윤여항 한국가구학회 회장이 에몬스가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몬스가구는 사단법인 한국가구학회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몬스가구와 한국가구학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학문, 기술, 정보의 상호 교류와 협력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구축 ▲양기관의 소속 구성원 공동 연구 ▲사업과 관련된 포럼, 학술회 등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한국가구학회는 가구와 가구 재료에 관한 학문 및 생산기술의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약 700여명의 정회원과 관련 대학, 기관으로 구성돼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국내 가구 산업의 발전 동력을 찾고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의 발굴 등 다양한 산업육성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면서 "한국가구학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향후 친환경 제품과 스마트한 가구 개발에 커다란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