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작 '고맙다, 아들아', 현빈·한지민의 '하이드 지킬 나' 제쳤다

KBS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 포스터 /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KBS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 포스터 /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원본보기 아이콘

2부작 '고맙다, 아들아', 현빈·한지민의 '하이드 지킬 나' 제쳤다…동시간대 2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부작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가 첫 방송을 탄 가운데 예상치 못한 좋은 성적을 냈다. SBS '하이드 지킬 나'를 제쳤다.

11일 방송한 KBS2 2부작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극본 유현미·연출 고영탁)에서는대학 입시로 인한 두 가정의 서로 다른 갈등과 애환을 담은 이야기로 오늘(12일) 오후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1일 첫 방송된 KBS 2TV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 1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6.5%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왕의 얼굴' 마지막회 시청률 9.1%에 비해 2.6%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2부작 특집극에 화려한 캐스팅도 없는 상황에서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 선전했다는 평가다.

이날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 '킬미힐미'는 10.9%를 기록해 수목극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나 현빈, 한지민 등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SBS ‘하이드 지킬 나’는 5.1%를 기록해 '고맙다 아들아'를 이기지 못하고 동시간대 3위에 그쳤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