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 윤상현·메이비 웨딩화보 공개…"바라만봐도 행복한 천생연분 연인"

윤상현·메이비/ 마리끌레르

윤상현·메이비/ 마리끌레르

원본보기 아이콘

예비 부부 윤상현·메이비 웨딩화보 공개…"바라만봐도 행복한 천생연분 연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패션잡지 마리끌레르가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의 웨딩 화보를 3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윤상현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메이비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서로 눈빛만 봐도 웃음이 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윤상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뭐든 천천히, 느리게 하는 걸 좋아하지만 “내 사람을 알아차리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며 메이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메이비 또한 “이 사람이 내게 와줘서 감사하다”는 말로 대답을 대신했다. 두 사람은 운명, 인연이라는 게 있는지 잘 모르겠다는 말을 하면서도, 촬영 내내 꼭 잡은 두 손을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상현과 메이비는 2월8일 워커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웨딩화보와 인터뷰는 ‘2015 S/S 마리끌레르 웨딩’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