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건강 담은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설 명절을 맞아 1만원 대 착한 가격의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정식품은 장기 불황과 실속형 소비패턴 트렌드에 따라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12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등 두유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또한 설탕대신 팔라티노스와 뽕잎분말이 함유되어 당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선물세트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장기 불황과 소비심리 위축에도 넉넉한 인심을 나누는 명절에는 실속형 선물세트 수요가 꾸준히 상승했다"며 "올해도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대표 건강 식품 베지밀 두유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으니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