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2억원 구매

왼쪽부터 방성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권영진 대구시장, 박인규 DGB금융그룹 회장(자료제공:DGB금융그룹)

왼쪽부터 방성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권영진 대구시장, 박인규 DGB금융그룹 회장(자료제공:DGB금융그룹)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DGB금융그룹은 설날을 앞두고 21일 대구은행 시청영업부에서 열린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촉진행사'에서 2억원 상당의 상품권 구입했다고 밝혔다.

DGB금융 임직원들은 지역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약 1억5000만원의 상품권을 구입했다. 또 DGB사회공헌재단 차원에서 추가 구입한 5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은 지역의 취약계층 이웃 1000여세대의 설맞이 장보기 비용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한 DGB금융 임직원들은 다음달 초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생필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박인규 회장은 "DGB금융 임직원들이 정성과 사랑의 마음으로 기부한 급여의 1%를 재원으로 구입한 상품권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DGB금융은 최근 위축된 지역경제의 소비촉진과 내수활성화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자 온누리상품권 구입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