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제주는 설날을 맞아 다음달 16~26일까지 소중한 이와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설날을 맞아 다음달 16~26일까지 소중한 이와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설날을 맞아 다음달 16~26일까지 소중한 이와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를 선보인다.

36만원부터 마련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야경과 함께 세계 각 국의 와인 12종을 시음할 수 있는 로맨틱 와이너리 투어 2인, 졸리메 양 인형(Jolly Sleepy)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한식, 일식, 이탈리안 중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디너 2인이 추가로 마련된다.

이달 2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 2월 18일부터 21일은 종전 패키지 요금 52만원에서 5만원 할인된 47만원으로 적용된다.

2월 19일 설날 당일에는 잊혀져 가는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 놀이 한마당 이벤트’도 준비된다. 야외 정원 일대에서 준비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팽이치기, 투호 던지기,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시식, 전통 한복 포토존 등의 특별한 체험 이벤트도 무료로 마련해 추억에 남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윈터 서프라이즈 기프트 세트도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1개씩 지급되는 순면 비치 가운과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베개형 해온 튜브, 따뜻하게 즐기는 어묵과 사케 세트, 객실 내 미니 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더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전통 팥죽 또는 한방차가 준비된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