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인아시아'박주미가 전하는 헝가리댁 홀로서기…감동

KBS1 '러브인아시아' 내래이션 박주미 사진

KBS1 '러브인아시아' 내래이션 박주미 사진

원본보기 아이콘


'러브인아시아'박주미가 전하는 헝가리댁 홀로서기…감동[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주미가 KBS1 '러브 인 아시아'에 내래이션으로 참여했다.

17일 박주미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주미가 18일 방송되는 KBS1 '러브 인 아시아' 448회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헝가리댁 아니타의 사연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라며 "감미로운 박주미의 목소리와 어우러진 감동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러브 인 아시아'는 국경을 넘어 꿈과 사랑을 이어가는 다문화 가족의 휴먼 스토리를 담은 따뜻한 내용으로 2005년 첫 방영된 장수프로그램이다.박주미는 이날 방송에서 2007년에 이미 소개됐던 헝가리댁 아니타씨 가족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방송이 나간 이후 갑작스럽게 남편을 하늘로 떠나보내고, 홀로 남겨진 아니타씨가 한국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내레이션 참여 후 박주미는 "기획안을 보고 타향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생활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드릴 수 있겠다고 생각해 참여하게 됐다"며 "내레이션을 하는 내내 마음이 너무 아팠고, 다문화가정의 아이들이 더 많은 사랑을 받으며 행복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주미가 내레이션 참여한 '러브 인 아시아'는 18일 오전 11시에 방송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