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이런 모습 처음이야,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 기대돼…

려욱, 게스트하우스 / 사진=SBS방송 캡쳐

려욱, 게스트하우스 / 사진=SBS방송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려욱' 이런 모습 처음이야,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 기대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주니어 그룹 멤버 려욱(27)이 SBS 예능프로그램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에서 예능감을 뽐내 화제다.

28일 방송된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낮잠카페를 찾는 슈퍼주니어M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동해는 "하루 적당 수면량은 7~8시간이다. 슈퍼주니어M 멤버들의 수면량은 이에 비해 부족하다"라고 말하며 낮잠카페에서 낮잠을 자길 권했다.이어 그는 "우리가 밥을 먹었지 않냐. 얼굴이 부을 수가 있다"라며 얼굴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되는 이혈기석 테이프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 테이프는 귀에 부착하면 되는 데 려욱은 눈 밑, 코에 붙이는 등 4차원적인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게스트하우스'는 슈퍼주니어M과 함께 골목 맛 집 부터 밤 문화까지 한국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 세계인과 한국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신 한류 투어 로드'를 개척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게스트하우스'는 매주 일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방송을 본 후 "려욱 귀여워" "려욱 매력 넘친다" "4차원 려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