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크레마맨' 이벤트 진행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 기념 '크레마맨' 이벤트를 연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 기념 '크레마맨' 이벤트를 연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리뉴얼을 기념해 크레마맨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1월5일부터 2월15일까지 네스카페 크레마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nescafe.co.kr/crema)를 통해 크레마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 여름 화제를 모았던 '인텐소맨' 캠페인에 이어 커피의 본 고장에서 온 샘과 알베르트를 새롭게 크레마맨으로 선정해 크레마 없이 커피행세를 하는 가짜 커피를 잡아낸다는 콘셉트의 코믹한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케이블 및 온라인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sdcpY0IS-FE)에서 방영된다.

이번 2015년 CREMA MEN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맨 영상을 감상하고, 간단한 퀴즈를 푸는 방식의 이벤트로 참가자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크레마 미니 100개입 3종(100명), 네스카페샵 할인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