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연말 고객 감사 최대 50% 할인이벤트

왓슨스가 특별한 연말을 위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슨스가 특별한 연말을 위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총 1만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왓슨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라는 의미에서 ‘겟 스페셜(Get Special)’ 이라는 테마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객들은 이번 왓슨스 파격 할인을 통해 더마이, 쏘피, 사이오스, 엘라스틴,리엔, 프레쉬라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로레알, 메이블린, 니오베, 구달, 싸이닉 등 인기 브랜드 역시 최대 40%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이번 할인 행사에는 NYX(엔와이엑스), 우드버리, 캐트리스와 같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가 대거 세일에 참여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고객들은 라로슈포제, 바이오더마, 닥터브로너스, 겔라비트 등 인터넷 입소문의 주인공들과 피지오겔, 세타필, 아비노 등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겨울철 보습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스키드슨의 트리오핸드크림 역시 파격적인 가격인 1만5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캐스키드슨 트리오핸드크림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고급 캔들까지 선물 받을 수 있어 20대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 중 하나다.

정진선 왓슨스 마케팅팀 팀장은 “올 한해 왓슨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알뜰하게 특별함을 누릴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한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