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있는사랑' 엄태웅, 아내 이시영 불륜현장 '보고도 못본척'

일리있는 사랑 [사진=tvN '일리있는 사랑' 방송캡처]

일리있는 사랑 [사진=tvN '일리있는 사랑' 방송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일리있는사랑' 엄태웅, 아내 이시영 불륜현장 '보고도 못 본 척'…"짠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엄태웅이 극중 아내 이시영의 불륜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졌다.1일 첫 방송된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에서는 아내 김일리(이시영)와 김준(이수혁)의 불륜현장을 목격한 장희태(엄태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희태는 홀로 옥상에서 어떤 곳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는 어느 집 앞을 서성이는 아내 일리를 보며 "집에 가! 쳐다보지 말고 그냥 집에 가란 말이야!"라고 속삭였지만 일리는 그 집에 들어갔다.

모든 것을 목격한 장희태는 충격 받아 아무 말도 하지 못했고, 커튼이 쳐지고 불이 꺼진 모습까지 봐야했다. 장희태는 그 길로 현장에 쳐들어가는 것을 상상했지만, 상상으로만 그친 채 "도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일까.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잘못된 것은 아닐까'라고 혼잣말하며 아내를 처음 만났던 때를 회상했다.'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일리있는 사랑'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열풍을 일으켰던 김도우 작가와 '연애시대'를 통해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했던 한지승 감독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