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2014 산학협력교류의 날’ 개막

"LINC사업단, 12월 1~2일 양일간 IT스퀘어 소강당서"
"창의문화콘서트·캡스톤경진대회·가족회사교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LINC)사업단(단장 양승학)의 ‘제6회 산학협력 교류의 날’ 행사가 12월 1일부터 2일까지 광산캠퍼스 IT스퀘어 소강당에서 열린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호남대 LINC사업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호남대 26개 학과 학생과 가족회사, 유관기관 등이 참여해 창의문화콘서트, 캡스톤경진대회, 가족회사 교류회 등을 펼친다.

2일 오후 1시부터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전시회 및 경진대회’가 열리고, 오후 5시 서강석 총장과 박상철 기획처장, 양승학 LINC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갖는다.

이어 미디어영상공연학과(학과장 최영화) 재학생들의 뮤지컬 갈라쇼 공연과 50개 업체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하는 파트너십 가족회사 프로그램에서는 사업설명 및 우수 사례 발표 등 가족회사 교류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LINC사업단의 ‘산학협력 교류의 날(Project Day)’은 사업단 및 관련학과 홍보를 통해 다양한 학습 성취도와 비전을 제시하고, 관련 가족회사와 재학생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해 재학생들의 취업연계 활동을 돕는 것은 물론 사업단 소속 가족회사들 간 교류회를 통해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