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 안도미키, 스페인 피겨선수와 결혼 전제 만남…"가정 이루고파"

전 피겨선수 안도미키 [사진=안도미키 인스타그램]

전 피겨선수 안도미키 [사진=안도미키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미혼모' 안도미키, 스페인 피겨선수와 결혼 전제 만남…"가정 이루고파"[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일본의 전 피겨선수 안도 미키(27)가 4살 연하의 스페인 피겨 선수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26일 일본 언론은 "안도 미키가 스페인 귀공자 페르난데스와 교제를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하비에르 페르난데스는 2014년 스페인 국가대표로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했으며 지난해 김연아 아이스쇼에도 참가한 바 있다.안도 미키는 이날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영어와 일어로 "우리의 감정을 모든이와 함께하기로 한 오늘은 우리에게 특별한 날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마음을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 관계의 핵심은 사랑과 즐거운 가족관계를 만드는 것"이라며 결혼도 염두에 둔 교제임을 시사했다.

아울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페르난데스에게 안겨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안도 미키는 작년 4월 미혼인 상태로 딸을 출산, 세간에 충격을 안겼다. 아이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딸을 출산한 후 빙판으로 복귀했지만 소치 올림픽 출전권 확보에 실패, 은퇴 이후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