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프로모션…"쉽고 안전하고 싸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픽사베이 제공]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픽사베이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위메프박스 "'E.S.C' 앞세워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배송대행 서비스 위메프박스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박스는 미국의 쇼핑대목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둔 27일 해외직구의 어려움을 탈출하기 위한 뜻으로 'E.S.C(쉽게·Easy, 안전하게·Safe, 싸게·Chea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박스는 해외직구에 도전하고 싶지만, 언어·구매절차의 장벽으로 어려움을 겪는 '직구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 원격 지원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해외사이트에서 물품 구매 후 배송신청서 작성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신청서 간편 등록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신청서 간편 등록이란, 쇼핑몰 주문 페이지를 복사해 배송대행 사이트 입력란에 붙여 넣으면 물품 세부내역이 자동으로 입력되는 시스템이다. 이어 주문한 상품의 배송 사고 발생 시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보상제도를 도입했다.

이와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해당 카드로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하면 위메프 박스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위메프 박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위메프박스, 위메프 아이디어 좋다" "위메프박스, 이번 기회에 나도 직구 한 번?" "위메프박스, 해외직구 꼭 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