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6개월간 데려다 주면서…"

안혜상 [사진=Mnet '댄싱9' 방송 캡쳐]

안혜상 [사진=Mnet '댄싱9' 방송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댄싱9'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6개월간 데려다 주면서…"[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와 엠넷 '댄싱9'에 출연한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23)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결혼한다.

27일 한 매체는 "안혜상이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이윌 웨딩홀에서 9살 연상의 예비 신랑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 만났다.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이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의 부탁으로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가 안혜상을 6개월간 데려다 주면서 사랑이 싹텄다.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으며 안혜상이 예비신랑의 성실한 모습과 그에 대한 주변인들의 신뢰에 반해 호감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축가는 두 사람 사이에서 징검다리 역할을 한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다.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

한편 안혜상은 1991년 생으로 김경호와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안혜상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혜상, 김경호가 중매해준거나 다름없네" "안혜상, 결혼 축하해요" "안혜상, 역시 인연이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