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로지' 주인공에 전하는 송재림의 '썸녀 공략법'

'러브,로지' 포스터

'러브,로지'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송재림이 '썸녀' 공략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1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러브, 로지' 측은 송재림과 함께 하는 '썸녀를 연인으로 만드는 법'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돌직구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송재림이 전하는 특별한 조언이 담겨 있다.송재림은 이번 영상을 통해 총 3가지의 특별한 연애 비법을 밝혔다. 먼저 송재림은 "그녀의 앞에서 절대로 다른 여성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라고 조언한다. 극중 주인공 로지의 앞에서 베사니의 이야기를 하고, 괜히 그렉을 욕하는 알렉스를 답답해하는 송재림의 표정은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

두 번째 조언은 "스킨십은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하라"는 것. 키스를 할 듯 말 듯 고민하는 알렉스의 모습에 송재림은 "스킨십도 타이밍입니다"라며 능글맞은 액션을 선보여 여심을 자극했다.

또 편지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가 그렉 때문에 전해지지 않는 알렉스의 안타까운 상황에 그는 "고백은 빙빙 돌리지 말고 돌직구로 하라"고 말한다. 송재림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그 사람을 보러 가세요! 그리고 그 사람의 눈을 보고 직접 고백하세요!"라며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한편 '러브, 로지'는 릴리 콜린스, 샘 클라플린이 호흡을 맞추며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