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실시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에 참가한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 소속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에 참가한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 소속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22일 평택 피아트-크라이슬러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총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된 이번 스킬 콘테스트는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의 전반적인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프로세스 및 기술 수준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 소속 직원들은 지난 6월 전국 5개 지역에서 각각 개최된 사전 예선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숙련자들이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차량 보유 고객에 응대하는 서비스 프로세스의 응용력, 각 브랜드 차종별 부품 이해 및 관리 능력,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걸쳐 실제 현장에서 발생되는 상황을 반영한 과제를 부여받고 해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평가 받았다.

윤시오 크라이슬러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전무는 "올해의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통해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의 서비스 인력의 숙련도가 전년보다 더욱 성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하며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15년을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정의하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대폭적인 시설 보수 및 확장 이전, 각 지역 서비스 센터 직원들의 업무 품질 및 기술 향상 등 전반적인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콘테스트 최종 결과는 딜러별 평가와 함께 연말에 확정될 예정이며, 각 부분의 1~3위 입상자들에 대해서는 FCA 그룹 본사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