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시상식

하나생명의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생명의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하나생명은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고객들과 있었던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대상은 백은정 상담사의 '은정아~ 나 좀 살려줘! 나 암이야!'가 선정됐다. 백 상담사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매년 시행되는 상담사 평가에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고객지원센터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은 상담사들이 1년 동안 각계각층의 고객들을 응대하며 겪은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올해에는 총 50여건의 응모작 중 6편의 우수 사례가 선정됐으며 최종 선정은 본사 임직원 및 고객센터 고객상담사 투표를 통해 진행됐다.

김명구 고객서비스 부장은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늘 노력하는 고객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보험관련 민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상담사들의 교육과 사기진작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