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친절한' 소셜미디어 오픈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더(THE)친절한라이나'라는 이름을 내세운 공식 소셜 미디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블로그(blog.lina.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inasns), 유튜브 등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정보를 접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블로그는 일반인들에게 보다 '친절한' 설명을 통해 평소 어렵게 느껴졌던 각종 보험 정보들을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준비했다. 또 보험 정보 뿐만 아니라 THE키우는자산, THE지키는건강, THE가꾸는행복, THE친절한소식 등의 섹션을 통해 재테크,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 재밌고 유익한 정보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는 라이나생명 소식을 비롯해 계절적 변화를 반영한 각종 이벤트와 흥미로운 캠페인 영상 등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소셜 미디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백화점상품권(10명), 음료 교환권(4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내달 5일까지다. 로그인 없이 참여 가능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한다.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요즘 고객들은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기업과 소통하기 때문에 고객 눈높이에 맞게 온라인채널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TM채널이 갖는 한계를 극복할 생각"이라며 "친절한 컨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방문자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