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모집

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 투시도

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 투시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가칭)은 12월 중 충남 아산시에서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산시 신창면 남성리 573-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 1~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59~74㎡ 631가구 규모다.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일부 타입에 방3개와 거실이 연접한 4베이 설계를 적용했다. 전 가구는 남향 배치되며 친환경 연못과 잔디마당, 어린이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 요가, 카페시설 등이 들어선다.남성리 일대는 10여개 아파트 단지가 모여 있는 주거생활권으로 편의시설과 교통망, 교육 여건, 자연환경이 잘 갖춰져있다. 단지 인근에는 아산시청과 대형 마트, 대전지방법원, 아산경찰서, 소방서 등이 있으며 45번 국도와 온양순환로, 국철 1호선 신창역, KTX 천안아산역 등을 통해 인접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하다.

또 걸어서 10분 거리에는 아산남성초등학교가 있고 신창중학교, 순천향대학교, 한국폴리텍4대학 등이 가깝다. 인주산업단지와 현대자동차아산공장, GS건설 아산철구공장 등이 주변에 있어 산업단지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은 현재 사업대상 부지의 95% 이상의 토지사용승낙서를 확보했다. 신규 조합원은 충남과 대전광역시, 세종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60㎡ 이하 1주택 소유자가 가입할 수 있다. 아파트 입주 예정일은 2017년 하반기다. 문의 ☎1877-5201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