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린아-장승조, 오는 22일 비공개 결혼…"뮤지컬로 인연"

장승조(왼쪽) 린아

장승조(왼쪽) 린아

원본보기 아이콘


천상지희 린아-장승조, 오는 22일 비공개 결혼…"뮤지컬로 인연"[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여성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린아(30)와 뮤지컬 배우 장승조(33)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장승조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오후 "장승조는 오는 22일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린아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린아와 장승조의 결혼식은 22일 오전 11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린아는 지난 2002년 여성 듀오 이삭앤지연 1집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 단아한 외모와 가창력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린아는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주목받았고 최근에는 '해를 품은 달', '지킬앤하이드'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도 출연,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린아의 예비신랑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 '블러드 브라더스', '블랙 메리 포핀스', '퍼즐',' 등의 작품에서 맹활약한 뮤지컬 스타다. 장승조는 다음달 7일까지 ‘구텐버그’에 출연한다.

한편 장승조와 린아는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약 2년 넘게 사귀어왔다.

린아·장승조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린아·장승조 결혼, 수고 하셨습니다" "린아·장승조 결혼, 전에는 열애설 부인하더니" "린아·장승조 결혼, 보기 좋은 한 쌍"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