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외환카드, 심장병 어린이 돕기 기부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는 심장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하나SK-외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블 나눔 이벤트는 2001년부터 10년 넘게 진행되고 있는 외환카드의 여러 기부 행사 가운데 하나인 '사랑의 물주기'행사를 확대 시행한 것으로, 올해는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공동으로 참여한다.고객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만큼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후원하는 방식이다.

외환카드(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www.hanaskcard.com) 홈페이지를 통해 양사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외환카드는 예스포인트 또는 신용카드로, 하나SK카드 하나포인트 혹은 하나SK캐쉬백 포인트로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하나SK-외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로 조성된 금액은 전액 한국심장재단(www.heart.or.kr)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전달 될 예정이다. 고객 참여는 외환카드 예스포인트 기부 전용 전화(02-2003-3750) 또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 그리고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이외에도, 외환카드 홈페이지에 연결된 한국 해비타트, 월드비전, 글로벌비전, 외환은행 나눔재단, 정치자금 기부 등,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굿네이버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구세군, 하나금융공익재단 기부 등 다양한 나눔 활동 참여가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