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은 육아의 신"…삼둥이 아빠 송일국도 감탄한 실력

송일국[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송일국[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션은 육아의 신이다" 삼둥이 아빠 송일국도 감탄한 션의 육아실력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션의 능숙한 육아 솜씨가 공개돼 화제다. 1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는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송일국의 육아 이야기, '아이 좋아 둘이 좋아'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선 션이 자신의 아들 하랑과 딸 하음, 하율, 하엘과 함께 송일국과 대한-민국-만세 삼둥이를 만났다.

션은 이 자리에서 네 아이의 아버지다운 능숙한 육아 솜씨를 선보이며 아이들을 다뤘다. 그는 무려 여섯 명의 아이들과 동시에 놀아주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이에 송일국은 "난 무늬만 슈퍼맨이고 션은 육아의 신"이라고 말했다. 송일국은 이어 "션은 이미 입신의 경지"라며 션의 육아 솜씨에 감탄을 연발했다. 송일국은 또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 달래는 것 등 션에 정말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션 송일국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션 송일국, 정말 대단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션 송일국, 6명을 돌보다니 진짜 육아의 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션 송일국, 션씨 당신이 그렇게 하면 다른 유부남들은 뭐가 됩니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