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2호점 블로거 체험단 모집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신세계푸드는 오는 28일로 예정된 한식 브랜드 올반 2호점 센트럴시티점(반포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1층)의 오픈에 앞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블로거(Blogger)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식을 사랑하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상업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나 후원을 받아 전문적으로 활동하는 블로거는 제외된다. 모집인원은 50명이며 동반 1인 포함 총 100명이다.신세계 푸드는 오는 25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올반 센트럴시티점에서 선정된 체험단을 대상으로 메뉴, 맛, 서비스 등 운영 전반에 대한 평가를 받는 무료 초청 시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초청된 체험단은 자신의 블로그에 평가 후기를 올리는 조건으로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고, 올반은 체험단의 실질적인 평가를 통해 공식 오픈 전 최종 점검도 하고 온라인을 통해 잠재 고객이 평가한 시식 후기를 간접 홍보도 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올반 페이스북(www.facebook.com/olbaan) 메시지로 자신의 블로그 URL과 함께 올반 센트럴시티점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보내면 된다.체험단 발표는 11월 22일 올반 페이스북에 공개할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