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한층 갸름해진 얼굴·분홍빛 입술 '눈길'…"하이수현 사랑해주세요"

이하이 [사진=이하이 인스타그램]

이하이 [사진=이하이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이하이, 한층 갸름해진 얼굴·분홍빛 입술 '눈길'…"하이수현 사랑해주세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이하이가 깜찍한 셀카로 유닛 하이수현의 신곡 '나는 달라'의 홍보에 나섰다.이하이는 11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 '나는 달라'. 우린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한층 갸름한 얼굴에 큰 눈, 분홍빛 입술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K팝스타’ 방송 때와는 몰라보게 달라진 이하이의 몸매와 물오른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멜론 등 각종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달라'는 곧바로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를 휩쓸면서, 최근 계속해서 1위를 지키고 있던 MC몽의 '내가 그리웠니'를 2위로 밀어냈다.'나는 달라'는 이하이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목소리 외에도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색다른 느낌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하이의 몸매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이하이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하이는 과거 2012년 방송된 SBS '한밤의TV연예' 인터뷰 중 식단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 체중감량을 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전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이, 진짜 살 쪽 빠졌네", "이하이, 귀여워", "이하이, 하이수현 나는 달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