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차트 성공적 진입…차기 걸그룹 '톱' 노린다

AOA

AOA

원본보기 아이콘

AOA 사뿐사뿐, 차트 성공적 진입…차기 걸그룹 '톱' 노린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AOA의 신곡 ‘사뿐사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1일 AOA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는 “AOA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사뿐사뿐’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기본 좋은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앞서 ‘27초 무호흡 영상’으로 알려진 스포트라이트 티저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AOA의 신곡 발표에 FT아일랜드 이재진,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혁, 주니엘 등 동료 가수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씨엔블루 강민혁은 트위터를 통해 “AOA 사뿐사뿐 노래 좋다. 뮤비도 재미있고 쇼케이스 잘 봤어! 아오아 화이팅”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이러한 열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AOA’와 ‘사뿐사뿐’이라는 키워드는 쇼케이스 직후부터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기도 했다. 한편 AOA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사뿐사뿐’ 쇼케이스에서 신곡 ‘사뿐사뿐’과 ‘타임(TIME)’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AOA는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OA 사뿐사뿐, 노래 좋더라" "AOA 사뿐사뿐, 용형이 얘네 밀어주나봐" "AOA 사뿐사뿐, 좋은 곡 받았네" "AOA 사뿐사뿐, 씨스타 다음은 에이오에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