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우리 농산물 먹고, 빙고하면 푸짐한 경품"

탐앤탐스가 출시한 우리농산물 메뉴

탐앤탐스가 출시한 우리농산물 메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탐앤탐스는 다양한 우리 농산물 메뉴를 먹으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농산물 4X4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국내산 대두를 사용한 우리 콩 메뉴와, 영월 농협의 아카시아 꿀, 고흥 농협의 유자, 상주 농협의홍시 등 단위 농협과 제휴할 뿐만 아니라, 논산·정읍·영월 등 우리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재료를 사용한 우리 농산물 메뉴를 음료와 베이커리로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우리농산물 4X4 빙고 이벤트는 탐앤탐스가 개발한 다양한 우리농산물 메뉴를 먹고 도장 쿠폰북의 빙고를 완성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탐앤탐스 매장에서 우리농산물 메뉴 1개를 먹으면 빙고 쿠폰북에 1개의 도장을 받을 수 있다.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최소 1줄에서 4줄까지 빙고줄을 완성하면 영월 소이라떼·두유러브미, 상주 홍시음료, 고흥 유자음료, 델리 프레즐 세트, 핸들드링킹자 등 다양한 메뉴와 MD 제품 등의 경품이 즉석에서 제공된다.

또 빙고칸 16개를 모두 채우고 쿠폰북을 매장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엔조이 여행상품권,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화장품, 탐앤탐스몰 적립금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우리 농가와 함께 만든 다양한 우리 농산물 메뉴를 즐기고 재미있는게임에 참여하고, 행운에도 도전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농산물 4X4 빙고 이벤트는 전국 직영매장에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1월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