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데이비드 베컴, 이서진에 '헤이그 클럽' 전달

디아지오 헤이그 클럽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한 헤이그 클럽의 글로벌 파트너 데이비드 베컴이 국내 홍보대사 배우 이서진에게 직접 서명한 헤이그 클럽을 전달하고 있다. 

데이비드 베컴은 "헤이그 클럽의 글로벌 파트너로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위스키의 제조과정 뿐만 아니라 위스키를 즐기는 법도 배우게 됐다"며 "헤이그 클럽과 함께 위스키의 새 막을 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컴은 이어 "헤이그 클럽 브랜드 철학의 핵심인 책임 음주에 대해서도 '한 잔의 멋진 위스키를 제대로 즐기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모른다"며 "하지만 많이 마시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책임있게 즐기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아지오 헤이그 클럽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한 헤이그 클럽의 글로벌 파트너 데이비드 베컴이 국내 홍보대사 배우 이서진에게 직접 서명한 헤이그 클럽을 전달하고 있다. 데이비드 베컴은 "헤이그 클럽의 글로벌 파트너로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위스키의 제조과정 뿐만 아니라 위스키를 즐기는 법도 배우게 됐다"며 "헤이그 클럽과 함께 위스키의 새 막을 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컴은 이어 "헤이그 클럽 브랜드 철학의 핵심인 책임 음주에 대해서도 '한 잔의 멋진 위스키를 제대로 즐기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모른다"며 "하지만 많이 마시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책임있게 즐기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