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4 디지털 예쁜 엽서展' 실시

.

.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MBC 라디오, 우수작 선정해 상금 지급·수상 작품 전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는 20일부터 갤럭시노트 시리즈에 적용된 'S펜'으로 MBC 라디오에 사연을 보내는 캠페인 '삼성 갤럭시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을 시작한다.이는 소비자들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응모할 사연을 갤럭시노트 시리즈에 직접 S펜으로 작성해 S펜의 필기감과 아날로그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기획한 캠페인이다.

MBC의 20개 라디오 프로그램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으로 수많은 청취자들이 감성과 추억을 공유했던 'MBC 예쁜 엽서전'이 10년 만에 디지털로 부활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갤럭시노트 시리즈로 작성한 디지털 엽서를 출품하는 'S펜 부문'과 손으로 직접 작성한 아날로그 엽서로 출품하는 '일반 부문'으로 나뉜다. S펜 부문은 갤럭시노트 시리즈 사용자 누구나 S노트에 사연을 담아 디지털 엽서 이미지로 응모할 수 있다. 일반 부문은 아날로그 엽서를 카메라로 촬영해 업로드하는 등의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두 부문 모두 JPG 형식의 이미지 파일로 응모한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참여 라디오 프로그램별 우수작을 선정해 삼성 갤럭시노트4, 삼성 카메라 ST-66,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은 각 부문별로 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작은 다음달 21일부터 28일까지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전시회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4 등 갤럭시의 주요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2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MBC 온라인 사이트(http://www.imbc.com)와 모바일 사이트(http://m.imbc.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모바일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장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note4/post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