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박해진, 카메라 밖에서는 '훈훈 미소'…'사이코패스 이정문 맞아?'

'나쁜녀석들' 박해진 /OCN 제공

'나쁜녀석들' 박해진 /OCN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케이블채널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제작진이 17일 배우 박해진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박해진의 극중 배역은 섬뜩한 사이코패스 이정문.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이와 상반된 해맑은 미소를 선사하고 있다.박해진은 현장에서 드라마 특성상 격한 액션과 감정 신이 많은 점을 고려해 동선체크부터 모니터링까지 촬영 흐름을 매끄럽게 이어나가려는 노력을 보이고 있다.

그는 촬영에는 극도의 집중력을 보이지만, 카메라가 꺼지기만 하면 주변의 웃음을 자아내는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는 후문.

'나쁜 녀석들'의 한 관계자는 "박해진은 촬영 쉬는 시간 틈틈이 동료들과 멋진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라며 "그의 열정이 제작진의 사기충전에도 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나쁜 녀석들'은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동료들의 이야기. 오는 18일 오후 10시 3회가 전파를 탄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