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멤버십 혜택에 중국 진장국제호텔 이용 추가

더 플라자

더 플라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화그룹의 계열사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호텔 더 플라자는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플라티늄(PLATINUM)과 리워드 프로그램 더 플러스(THE PLUS)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 전역의 진장국제호텔 이용 혜택을 새롭게 추가해 제공한다.

이는 지난 4월 중국 호텔 그룹 진장국제호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멤버십 제휴를 진행한 결과다.더 플라자의 멤버십 전 가입 고객은 중국 여행 시, 중국 전역에 위치한 124개의 진장국제호텔에서 객실과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더 플러스의 P1 회원은 진장국제호텔 객실 5% 할인과 식음료 10% 할인을, P2 회원은 P1의 혜택에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추가된다. 더 플러스의 P3 회원과 플라티늄 전 등급 가입 고객, 플라자휘트니스클럽 회원들은 앞전 혜택을 비롯해 객실 어메니티(과일 및 웰컴 드링크)와 객실 상황에 따른 업그레이드가 추가 적용된다.

더 플라자의 플라티늄 멤버십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호텔뿐만 아니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내 전 업장과 부대시설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플라티늄 멤버십은 플라티늄, 플라티늄 프리미어, 플라티늄 로얄 등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며, 멤버십 공통 특전과 함께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각각 42만원, 68만원, 110만원이다.

더 플라자의 리워드 프로그램인 더 플러스는 리워드 포인트와 함께 더 플라자만의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두 무료 가입 가능하며, 객실 이용 빈도수에 따라서 P1, P2 그리고 P3 등 3단계 등급으로 나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