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證, 금융투자상품 가입고객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11월 말까지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패밀리마스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로, 추천상품에 200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보온병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1억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보온주전자를, 3억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가족 식사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에는 5명을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부부동반 해외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한국투자증권 상품선정위원회를 통해 엄선된 15여종의 펀드와 2종의 랩 상품이 있다.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적립식펀드에 30만원 이상 가입하고 3년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또는 500만원 이상 일시납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케익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종료 후 1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 커플링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가 이벤트 대상이다.

문성필 한국투자증권 상품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이 투자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시장 상황에 맞는 금융투자상품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