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가을 가구 정기세일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가구 전문기업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신제품 침실가구와 침대세트 등 인기 혼수상품을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10%의 가격 할인과 함께 고급 침대패드 증정, 매트리스 클린서비스 1회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드림 매트리스 중 파라다이스, 헤븐, 멀티플렉스, 엘리시움 등 4종을 선택하는 침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2단 선반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까사미아는 신제품 원목 침실가구 '버틀러(Butler)' 출시를 기념, 버틀러 시리즈를 기존 판매가보다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침대와 사이드테이블, 3단 서랍과 와이드체스트, 거울 중 한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하며 '레트' 톨장을 함께 구매하면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 제공한다.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인기 톨장 '랜드'와 '타운' 3미터 규격 세트를 각각 정가보다 30% 저렴한 139만원과 149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다른 톨장 제품들도 2·3미터 규격 세트로 구매할 경우, 각각 기프트카드 10만원과 1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세일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선물을 각각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