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웨어러블 기기 'K3 워치' 1500개 추가 제공

기아차, K3 워치 제공 이벤트 연장 실시

기아차, K3 워치 제공 이벤트 연장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기아자동차는 이번달 K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K3 워치' 1500개를 추가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K3 워치는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차량에 웨어러블 기기를 적용한 기기다.

기아 는 앞서 지난달 K3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K3 워치를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벤트에 힘입어 지난달 K3 계약은 전월 대비 20% 증가했고, 총 2000여명의 고객이 K3 워치 제공 이벤트에 참여했다. K3 워치는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휴대 시 문 열림·닫힘, 트렁크 열림, 시동 걸림 등의 스마트키 기능이 작동되는 차량용 웨어러블 기기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K시리즈(kseries.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 및 10월 출고한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0명에게 다음달 14일 K3 워치를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3 워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500개를 추가 제작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가장 혁신적인 시도를 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