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테리어자재 온라인 쇼핑몰 '지인몰' 오픈

LG하우시스의 강남 지인스퀘어를 방문한 주부 프로슈머 그룹 지엔느들이 새롭게 오픈한 '지인몰'을 살펴보고 있다.

LG하우시스의 강남 지인스퀘어를 방문한 주부 프로슈머 그룹 지엔느들이 새롭게 오픈한 '지인몰'을 살펴보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LX하우시스 는 국내 건자재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자재 온라인 쇼핑몰인 '지인몰(Z:IN mall, www.z-inmall.com)'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지인몰은 창호, 바닥재 등 시공이 필요한 인테리어 자재를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다. 그 동안 외부 온라인몰에 입점해 자재를 판매하는 사례는 있었지만 직접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는 것은 LG하우시스가 처음이다.지인몰에서는 발코니 창호와 시스템 창호, 지아소리잠, 지아마루 등 LG하우시스의 대표적인 건자재 제품을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창호, 바닥재 외에도 가구, 욕실 및 주방용품, 소품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인테리어 자재와 어울리는 가구 및 소품들을 고르기도 편리하다.

지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의 가격은 TV홈쇼핑 판매 가격 수준으로 시중보다 저렴하며, 고객이 지인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방문해 상담 및 견적을 진행한다. 제품의 시공된 모습을 참고로 보고 싶은 경우에는 가까운 지인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특히 지인몰에서 주문해 시공하면 단 하루 만에 철거와 시공을 끝내는 원데이(One Day) 시공 서비스를 제공, 장기간 공사로 인한 불편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지인몰 오픈을 통해 B2C 유통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웹 기반인 지인몰을 모바일로 확대하고, 제품 종류도 현재 약 350여 개에서 1000여 개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G하우시스는 지인몰 오픈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지인몰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창호ㆍ바닥재 할인 행사와 무료 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하우시스 신유통ㆍ마케팅부문장인 김명득 전무는 "지인몰은 편리한 구매 방법과 믿을 수 있는 품질, 투명한 가격, 알기 쉬운 인테리어 정보 제공 등 고객 관점의 전략으로 인테리어 자재 유통 시장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LG하우시스의 우수한 인테리어 자재를 접해 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