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남자' 박해진, 홍콩 유명 잡지 10월호 표지 장식

박해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박해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박해진이 가을남자로 변신해 홍콩 잡지의 10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홍콩 에스콰이어 매거진은 10월호 모델로 박해진을 선정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속 박해진은 이마를 드러낸 남성미 넘치는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무늬의 셔츠, 롱 재킷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에스콰이어와 버버리 프로섬의 합작품으로 명품 잡지와 명품 브랜드, 그리고 명품 모델까지 삼박자가 제대로 어우러진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은 화려함 색감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코트를 비롯해 패션의 기본인 수트까지 가장 잘 이해하고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또 완벽한 표현력에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어 촬영을 수월하게 이끌어 간 것으로 전해졌다.

홍콩 에스콰이어 측은 "현재 박해진은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다. 요즘 명품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입히고 싶은 배우로 박해진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또 국제 사이즈 표준 몸매의 박해진은 이미 모델로서도 세계적인 쇼에 서고 있어 배우로서는 물론 모델로서도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0월 4일 첫 방송 될 OCN '나쁜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으로 변신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