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곡성 석곡 코스모스 음악회로 초대합니다

곡성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 흐드러게 핀 코스모스가 관광객들을 부르고 있다.

곡성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 흐드러게 핀 코스모스가 관광객들을 부르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추억과 낭만, 사랑을 코스모스 꽃향기로 초가을 만끽하세요”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다슬기잡기·보트타기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 석곡면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추억과 낭만, 사랑을 코스모스 꽃향기로 담아요”라는 주제로 제14회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개최한다.석곡면에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가족단위 관광객과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문화콘서트, 코스모스 가요제 등 공연행사는 코스모스 꽃향기 속 음악선율을 관광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다슬기잡기, 짚풀공예, 보트타기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곡성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 흐드러게 핀 코스모스

곡성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 흐드러게 핀 코스모스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코스모스음악회 현장에서는 지역 특미인 흑돼지 숯불구이를 맛볼 수 있고 강변을 물들인 코스모스와 더불어 밤을 밝히는 아름다운 조명 속에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정인균 석곡코스모스음악회추진위원장은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찾아오시는 여러분께 대황강변의 푸른물결에 어우러지는 코스모스와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