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 노민우, "시연 누나의 입술은…"

노민우가 '최고의 결혼'에 출연한다

노민우가 '최고의 결혼'에 출연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최고의 결혼' 노민우, "시연 누나의 입술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최고의 결혼' 박시연이 노민우와의 베드신을 언급해 화제다.

22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정애연, 송영규, 장기용 등이 참석했다.

이날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박시연은 "촬영 둘째 날 노민우와 베드신을 찍었다"며 "거의 처음 만나 베드신을 찍으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는데도 밋밋하게 나와서 재촬영을 했다"고 밝혔다.이어 "재촬영 때는 친분이 쌓이니까 노출이 없어도 조금 수위가 높아 보였다. 감독님 말씀대로 찍긴 했으나 '이 부분은 잘릴 것 같다'고 말을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더했다.

노민우는 "박시연, 엄현경과 키스신, 베드신이 굉장히 많았다"며 "시연 누나의 입술이 도톰해서 폭신폭신한 느낌이 있었다. 입술이라는 게 참 사람마다 다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깨달았다"고 말했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언급을 접한 네티즌은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언급, 어느정도 수위길래"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언급, 진짜 궁금하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