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덕연동, 거제시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협약 체결

"거제시 고현동에서 주민자치위원회 협약식으로 뜻 깊은 자리 마련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순천시 덕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순호)는 지난 18일 경남 거제시 고현동을 방문, 상호교류를 통해 양 지역간의 발전과 번영을 도모하기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 했다.

자매결연에는 순천시 덕연동에서 신순호 주민자치위원장과 최삼림 동장이, 거제시 고현동은 곽영명 주민자치위원장, 신상근 동장과 두 개동 60여명의 주민자치위원이 참석했다.

이날 결연식은 거제시 고현동의 주민자치현황 및 우수사업이 소개에 이어 자매결연 협약서 서명식을 가졌으며, 삼성중공업 및 포로수용소 견학순으로 진행됐다.
  
결연식에서 신순호 덕연동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자매결연 협약식을 시작으로 덕연동과 고현동은 향후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갈 것이며 실질적이고 내실 있는 교류사업을 추진해 서로 상생하는 관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연동과 고현동은 올 2월부터 자매결연 사업제안 및 주민자치위원회간 교류계획서 제출, 지난달 8월 21일은 고현동에서 덕연동을 방문해 첫 만남을 갖는 등 위원회간 자매결연을 추진해 왔다.

순천시 덕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순호)는 지난 18일 경남 거제시 고현동을 방문, 상호교류를 통해 양 지역간의 발전과 번영을 도모하기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 했다. 자매결연에는 순천시 덕연동에서 신순호 주민자치위원장과 최삼림 동장이, 거제시 고현동은 곽영명 주민자치위원장, 신상근 동장과 두 개동 60여명의 주민자치위원이 참석했다. 이날 결연식은 거제시 고현동의 주민자치현황 및 우수사업이 소개에 이어 자매결연 협약서 서명식을 가졌으며, 삼성중공업 및 포로수용소 견학순으로 진행됐다. 결연식에서 신순호 덕연동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자매결연 협약식을 시작으로 덕연동과 고현동은 향후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갈 것이며 실질적이고 내실 있는 교류사업을 추진해 서로 상생하는 관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연동과 고현동은 올 2월부터 자매결연 사업제안 및 주민자치위원회간 교류계획서 제출, 지난달 8월 21일은 고현동에서 덕연동을 방문해 첫 만남을 갖는 등 위원회간 자매결연을 추진해 왔다.

원본보기 아이콘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