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임파서블, EBS 일요시네마 방영돼 화제…스토리 알아볼까?

미션임파서블 포스터

미션임파서블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미션임파서블, EBS 일요시네마 방영돼 화제…스토리 알아볼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EBS '일요 시네마'에서 오후 2시15분부터 방영 중인 '미션 임파서블'이 화제다.미션 임파서블은 1996년 개봉한 1편을 시작으로 3편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20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제목 하나만으로도 관객들을 전율케 하는 최고의 브랜드이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했다.

CIA의 비공식 조직인 IMF, 일명 ‘미션 임파서블’이라는 팀은 짐 펠프스가 중심이 되어 이단 헌트, 잭, 사라 등 여러 전문가가 뭉친 최고의 팀이다. 이들은 냉전 종식 후 체코의 수도 프라하에서 동유럽 첩보원들의 비밀 명단, 즉 ‘NOC’를 훔쳐서 무기상인 맥스에게 팔아넘기려는 음모를 막기 위해 비밀 작전에 투입되지만, 작전 수행 중 동료들은 모두 차례대로 살해당하고, 이단 헌트만 혼자 살아남는다. 이 사건으로 인해 이단은 이중간첩으로 의심받게 되고, 이를 눈치 챈 후 간신히 피신에 성공한 이단은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진짜 범인을 찾아 나선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미션임파서블, 할리우드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지"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진짜 재밌게 봤는데" "미션임파서블, 5편 빨리 개봉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