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과 결혼생활 중 이지연과 교제?"…외도의혹 불거져

모델 이지연과 교제 의혹에 휩싸인 이병헌

모델 이지연과 교제 의혹에 휩싸인 이병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병헌, 이민정과 결혼생활 중 이지연과 외도?"…의혹 불거져

배우 이병헌에게 50억원을 요구하고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 측이 이병헌의 "헤어지자"는 말에 우발적으로 범행했다고 주장했다.이지연 측 변호사는 11일 오전 "이지연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씨를 만나기 시작해 서울 강남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몇 차례 만났다고 한다"며 "8월쯤 이병헌이 '더 만나지 말자'고 말해 마음의 상처를 입고 우발적으로 협박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경찰 조사 결과와 전혀 다른 터무니없는 주장"이라고 반박했으며 이번 사건과 관련해 문제될 내용이 있으면 직접 해명할 것임을 전했다.

이번 이지연 측의 주장은 계획적 범죄가 아닌 우발적 범죄임을 강조해 중형 선고를 피하고 이병헌과의 합의를 이끌어내려는 의도가 내포된 것으로 보인다.앞서 이지연은 지난 6월 말 이병헌, 그룹 글램 멤버 다희와 함께 자신의 집에서 와인을 마시다가 술이 떨어져 술을 사러 나갔고 그 사이 이병헌이 다희에게 음담패설을 하자 몰래 촬영을 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병헌 측은 “사건의 논점을 흐리려는 의도”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이병헌 측은 이씨의 주장이 거짓임을 지적하며 “두 사람은 그 날(동영상 촬영 당시) 이후 단 한 차례도 만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민정, 진실이 뭐야" "이병헌 이민정, 이민정까지 같이 오르네리네" "이병헌 이민정, 이민정 불쌍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