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고나영, 탕웨이 닮은 미모에 김범수도 '깜짝'

탕웨이 닮은 꼴로 화제에 오른 고나영.[사진=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탕웨이 닮은 꼴로 화제에 오른 고나영.[사진=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 고나영, 탕웨이 닮은 미모에 김범수도 '깜짝'

'슈퍼스타K6' 참가자 고나영의 탕웨이를 닮은 미모가 화제다.5일 방송된 '슈퍼스타K6'에 출연한 고나영은 에일리의 '저녁하늘'을 열창, 놀라운 실력으로 심사위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나영은 노래실력 뿐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남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범수도 예외가 아니었다.

고나영이 오디션장에 들어서자 심사위원 김범수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박수를 쳤다. 심사위원들은 "인기가 많을 것 같다"고 관심을 보이자, 고나영은 "인기를 실감한 적이 없다"며 "탕웨이 닮았다는 말은 두 번 들어봤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심사위원 이승철은 "좀 불안했는데 노래는 김범수가 가르치면 된다"며 합격을 줬다. 김범수도 이승철의 발언에 "노래를 가르치고 싶다는 열정 같은 것을 오랜만에 심어준다"며 "일주일에 세 번만 만나면 된다"며 특유의 넉살로 화답했다.

하지만 고나영은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고, 김범수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고나영은 이화여자대학교 영문과에 재학중인 미모의 재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슈퍼스타K6 고나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스타K6 고나영, 탕웨이라기 보단 예쁜 사람이네" "슈퍼스타K6 고나영, 노래 잘 하는데?" "슈퍼스타K6 고나영, 김범수가 정말 아쉬워 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