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호텔경영학과, ‘제4회 젊은 스타틀러 선언식’

"특성화 사업 설명 및 신입생 호텔리어 명찰 수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호텔경영학과(학과장 이희승)는 4일 오후 1시 30분 광산캠퍼스 상하관 소강당에서 ‘제4회 젊은 스타틀러 선언식’을 가졌다.  

호텔리어로써 갖추어야 할 실무능력과 학술적 소양을 넓히기 위해 마련된 이날 선언식에서는 신입생 에게 전문 호텔리어로서의 상징인 명찰을 수여됐다. ‘젊은 스타틀러 선언식’은 최고의 호텔리어이자 혁신적인 경영자였던 스타틀러의 서비스 정신을 이어 받아 호텔리어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다짐하는 행사로 올해로 4회째 마련됐다. 

이어 호텔경영학과는 특성화 사업 설명회를 가졌고 변화된 교과 과정 중 전문가 양성 트랙 제도, 개인 역량 강화와 학습 효율성을 위해 변화된 선택형. 맞춤형 전공 학습 체계, NCS 기반의 교양교과 운영,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중국어 교육 강화 등에 대해 학생들에게 설명하고 그리고 사업단의 졸업인증제인 ‘스마일 게이트’ 프로그램, 사업단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베스트 마일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호텔경영학과(학과장 이희승)는 4일 오후 1시 30분 광산캠퍼스 상하관 소강당에서 ‘제4회 젊은 스타틀러 선언식’을 가졌다. 호텔리어로써 갖추어야 할 실무능력과 학술적 소양을 넓히기 위해 마련된 이날 선언식에서는 신입생 에게 전문 호텔리어로서의 상징인 명찰을 수여됐다. ‘젊은 스타틀러 선언식’은 최고의 호텔리어이자 혁신적인 경영자였던 스타틀러의 서비스 정신을 이어 받아 호텔리어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다짐하는 행사로 올해로 4회째 마련됐다. 이어 호텔경영학과는 특성화 사업 설명회를 가졌고 변화된 교과 과정 중 전문가 양성 트랙 제도, 개인 역량 강화와 학습 효율성을 위해 변화된 선택형. 맞춤형 전공 학습 체계, NCS 기반의 교양교과 운영,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중국어 교육 강화 등에 대해 학생들에게 설명하고 그리고 사업단의 졸업인증제인 ‘스마일 게이트’ 프로그램, 사업단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베스트 마일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원본보기 아이콘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