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딜러 클라쎄오토, 창립 12주년 감사 대축제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올해말까지 신차 구매 고객과 자사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유상수리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2년 설립 이후 12년에 걸쳐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온 클라쎄오토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자신이 구입한 폴크스바겐 차종 외에 콤팩트 해치백 폴로 1.6 TDI R라인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명씩 추첨을 통해 콤팩트 해치백 폴로 1.6 TDI R라인을 3년간 무상으로 대여한다.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에서 20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한 고객에게도 매월 2명씩 추첨을 통해 1년간 폴로 1.6 TDI R라인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구안 2.0 TDI 컴포트와 더 비틀 2.0 TDI 출고 고객에게는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120만원 상당의 폴크스바겐 한국형 순정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