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김효정,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 대 변신

렛미인 김효정[사진=STORYON 캡처]

렛미인 김효정[사진=STORYON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김효정 무턱녀→V라인얼굴 변신…"이게 말이 돼?"

렛미인4에서 스페셜 렛미인으로 선정된 김효정씨가 화제다.

28일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한 김효정씨는 스페셜 렛미인에 선정된 결과를 공개해 화제다.앞서 김효정씨는 "지금까지 10년 동안 집에 보내준 돈이 5,000~6,000 만원 정도된다"며 "저를 위해서는 투자해서 살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19살부터 9년 넘게 일하고 있다"며 "70만원씩 매달 보내줘서 제가 가지고 있는 돈이 80만원정도 된다"고 고백했다.

스페셜 렛미인에 선정된 김효정씨는 59일간 변화를 거쳐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어머니는 아픈 몸을 이끌고 땅끝 해남에서 서울까지 이동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이를 본 김효정씨의 어머니는 "우리 효정이 맞아? 효정이가 누군지 모르겠다. 이렇게 예뻐졌냐. 믿을 수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효정씨의 수술을 담당한 렛미인 닥터스는 "김효정은 15㎜ 정도 턱을 앞으로 빼는 아주 어려운 수술을 감행했다"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4 김효정 무턱녀, V라인 대박" "렛미인4 김효정 무턱녀, 엄마가 그 동안 많이 안타까웠겠다" "렛미인4 김효정 무턱녀, 앞으로 행복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