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진 변호사 '차안 메이크업' 화제…"나도 배워볼까?"

오수진 변호사 [사진=SBS 캡처]

오수진 변호사 [사진=SBS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수진 변호사 '차안 메이크업' 화제…"나도 배워볼까?"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가 능숙한 '차 안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다.SBS 교양 ‘달콤한 나의 도시’ 27일 방송에서는 30세에 가까워진 일반인 여성의 결혼, 연애, 사랑, 일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오수진은 강남에 위치한 변호사 사무실에 출근하기 위해 집을 나섰다. 오수진은 운전을 하던 중, 신호에 걸리면 그 자리에서 화장품을 꺼내 화장을 하기 시작했다.

오수진은 자외선 차단제부터 컨실러, 틴트, 헤어 에센스, 하이라이터까지 차례대로 화장을 완성해나갔다. 사무실에 도착한 오수진은 완벽한 화장으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한편 SBS ‘달콤한 나의 도시’는 서른 즈음의 주인공 4명이 결혼, 연애, 직장, 돈 등의 여러 가지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 진짜 대박 스킬이야"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 나도 배워볼래"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 변호사 자격증보다 저 능력이 더 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