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범키 듀엣곡 '얼마짜리 사랑' 공개 하자마자 차트 상위권 진입

듀엣곡 '얼마짜리 사랑'을 공개한 휘성, 범키(사진출처 = '얼마짜리 사랑' 티저 영상 캡처)

듀엣곡 '얼마짜리 사랑'을 공개한 휘성, 범키(사진출처 = '얼마짜리 사랑' 티저 영상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휘성·범키 듀엣곡 '얼마짜리 사랑' 공개 하자마자 차트 상위권 진입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 제시 of 럭키제이)’이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얼마짜리 사랑’은 휘성 듀엣 프로젝트 ‘WS Duet’의 첫 번째 곡으로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휘성과 범키의 부드러운 보컬이 귓가를 감싸는 SOUL R&B 트랙이다.

휘성과 범키가 각자의 개성을 명확하게 드러내며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얼마짜리 사랑’은 부드럽고 달콤한 분위기와는 달리 사랑보다 돈을 선택한 연인에게 전하는 남자의 따끔한 메시지의 가사로 묘한 느낌을 준다.또한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에는 괴물신인이라 불리며 실력을 인정받은 신인그룹 럭키제이의 홍일점 ‘제시’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뛰어난 래핑을 선보이며 곡에 완성도를 더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