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최여진, 한예슬에 다가가 "언니 정말 예쁘다"

최여진, '해피투게더3'에서 한예슬 언급 "정말 예뻤다" (사진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최여진, '해피투게더3'에서 한예슬 언급 "정말 예뻤다" (사진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해피투게더3' 최여진, 한예슬에 다가가 "언니 정말 예쁘다"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이 한예슬의 미모를 언급해 화제다.2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뜨거운 남녀 특집’으로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 클라라, 오타니 료헤이, 가수 걸스데이 유라, 방송인 샘 오취리, 에네스 카야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유학 시절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슈퍼모델 대회에 출전했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최여진은 "캐나다에서는 2관왕을 차지했다. 딱히 미모가 없었다. 그런데 미국에 갔더니 여기서 내가 안 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최여진은 "한예슬만 보였다. 내가 봐도 정말 예뻤다. 다가가서 '언니 정말 예쁘다'고 말했을 정도다. 그때 한예슬이 1위를 하고 나는 3위에 올랐다. 겨우 한국 본선에 올라갔다"고 덧붙였다.최여진은 "이후 한국에서 열린 대회에서 나는 12위권 밖으로 밀려나 당선에 실패했다"며 "나는 모델하기엔 예쁘고 방송을 하기엔 못 생겼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최여진 한예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최여진 한예슬, 대체 얼마나 이쁘길래?" "최여진 한예슬, 한예슬이면 그럴만 하지" "최여진 한예슬, 최여진도 충분히 매력적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