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남편', 두달 동안 15㎏ 감량한 이유는?

정샘물 남편(사진=tvN 캡처)

정샘물 남편(사진=tvN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정샘물 남편이 두달 동안 15㎏ 감량한 이유는?

정샘물의 남편이 두달 동안 15㎏을 감량했다는 사실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19일 방송된 tvN 예능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남편과 공개 입양한 딸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샘물 남편은 “부부가 딸을 위해 몸무게를 폭풍감량 했다더라”는 질문에 “다이어트를 해서 두달 동안 15㎏ 감량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정샘물 남편은 “딸이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손잡고 달리기도 해야 하지 않겠느냐”며 “젊은 아빠들에게 밀리기 싫었다.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또 정샘물 남편은 “앞으로 어떤 부모가 되고 싶으냐”는 질문에 “어떤 아빠가 되고 싶다기 보다는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해 감동케 했다.

정샘물 역시 “친구 같은 엄마가 되고 싶다”며 “고민 있거나 기쁜 일 있을 때 제일 먼저 부모에게 달려와 이야기 하고 싶어하면 좋겠다”고 대답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샘물 남편 유민석 다이어트, 다이어트 비법 좀" "정샘물 남편 유민석 다이어트, 딸 정말 예쁘다" "정샘물 남편 유민석 다이어트, 행복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